마스터아웃



MBN ‘동치미’에서는 ‘남편은 남의 편이다’라는 주제가 나왔는데, 이날 게스트로는 오수진 변호사, 개그우먼 팽현숙, 권재관, 안용준 아내 가수 베니, 배우 이창훈 등이 출연했죠.



이 중 베니는 “9살 연하 배우 안용준과 결혼했다. 전생에 나라를 구한 것 같다. 이제 결혼 3년 차인데, 당시에는 9살 나이 차이가 파격적이었지만 요즘은 한자리 나이 차이로는 이슈가 안 되더라. 배우 함소원, 가수 미나 씨가 열 몇 살씩 차이가 나지 않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네요.



이에 옆에있던 배우 김용림은 “안용준과 같이 작품을 한 적이 있었는데 너무 예쁘게 생겼다. 베니 씨도 어려 보여서 별 차이가 안 나는 보이는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죠.



가수 베니는 2004년 상상밴드를 통해 가수 데뷔했는데요. 이후 학력은 호서 예술 실용전문학교를 거쳤습니다. 현재 직업은 세종대학교 실용음악과 교수로 재직하며 생활중이라고 합니다. 베니는 이론과 실기를 겸비한 뮤지션으로 꾸준히 여러 가수들의 앨범 프로듀서 제의를 받아왔다고 하죠.


참고로 베니 안용준 두사람은 안용준의 가수 데뷔곡 ‘피너츠송’에 프로듀서로 참여하면서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베니 남편 배우 안용준은 지난 2006년 EBS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SBS ‘사랑과 야망’, KBS 2TV ‘반올림’, KBS 2TV ‘경성스캔들’, OCN ‘신의 퀴즈’, MBC ‘소원을 말해봐’ 등의 작품과 영화 ‘첫사랑’,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 ‘청춘학당’, ‘하프’ 등의 작품을 통해 활발한 연기활동을 펼치면서 얼굴을 알렸죠.


두사람은 지난 2015년 결혼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베니 안용준 열애기간은 4년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신혼여행은 이탈리아를 갔다고 알려졌죠. 자녀는 아직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혼 당시 가족 반대가 심했다고 하네요. 베니 본명은 배소민으로 나이는 1978년생이라고 합니다. 안용준 나이는 1987년생이라고 하죠.



안용준은 과거 서승아와 열애했지만 결별하기도 했죠. 당시 결별이유에 대해서는 성격차이라고 말했지만, 서승아가 미니홈피에 결별 원인은 양다리 때문이라고 폭로해 논란이 있기도 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