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아웃



완전체로 다시 모인 핑클이 예능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는데, 옥주현 팬카페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금 핑클생일"이라며 영상을 올렸죠



옥주현 인스타그램



여기에는 함께 식사를 즐기고 있는 핑클 멤버들 옥주현 이효리 성유리 이진까지 함께한 모습이었습니다. 네사람은 14년만에 완전체 예능으로 돌아오는 거죠


지난 3일 JTBC는 핑클 멤버들이 올 여름에 방송 예정인 JTBC 새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협의를 마쳤다고 합니다.



지난 2005년 앨범 'Forever Fin.K.L' 이후 각자 개인 활동은 물론 몇몇 멤버가 모여서 방송한적은 있으나 네명이 한자리에 모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네요.


옥주현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어느 때보다도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보려 한다"고 말했고 성유리도 과거를 추억하며 "혼자가 아닌 넷이. 친구들이 지켜봐주면 더 행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핑클 완전체 예능은 '효리네 민박' 시리즈를 제작한 윤현준 CP가 맡았다고 하며, 마건영 PD, 정승일 PD는 공동연출자로 나선다고 하네요



핑클은 지난 1998년 5월 1집 '블루레인'으로 데뷔해 '블루레인', '내 남자친구에게', '루비', '영원한 사랑', '화이트', 'Now' 등 많은 히트곡을 배출하며 사랑받은 걸그룹입니다.


현재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과 경기도 새집에서 살고 있다고 하며, 이진 남편은 나이차이가 6살로 알려졌고 직업은 금융업에 종사하는 일반인이라고 합니다.



성유리 남편 안성현은 골프선수라고 하며, 나이는 동갑으로 알려졌죠.

결혼식은 비공개로 치뤄졌으며, 옥주현은 아직 결혼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