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아웃



배우 이정진,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이 결별했다고 하는데요. 두사람은 최근 연인 사이에 마침표를 찍었다고 합니다.



이유애린 인스타그램



두사람은 7개월 넘게 호감을 키워오다 지난해 1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다양한 운동을 섭렵한 이유애린과 골프를 즐기는 이정진이 스포츠라는 공통 분모로 가까워졌다고 하며, 1년 여를 만나다 헤어진 것이라고 합니다.



이유애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꽃무늬 수영복 차림의 모습으로 몸매를 보여주는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한편 2007년부터 황제복, 김시양, 이종훈, 앙드레김 패션쇼에서 모델로 활동하다

2010년 그룹 나인뮤지스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모델돌 출신 답게 6년간 활동하기도 했죠


이후 2016년 6월 계약 만료로 팀에서 탈퇴했으며, 현재 직업은 직접 디자인한 주얼리 브랜드 사업을 펼치는 ceo 라고 합니다.

이유애린 키 174cm 라고 하며, 학력은 동덕여대 모델과를 졸업했습니다. 이전에는 금수조설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자신은 금수저가 아니며, 아버지는 소문처럼 로펌의 대표가 아닌 사업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유애린(본명 이혜민) 나이는 1988년생이며, 이정진 나이는 1978년생으로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10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