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아웃



김은숙 작가가 이혼 보도에 대해 입장을 직접 밝혔는데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진짜 무슨 일이 일어난 건가요. ㅠㅠ 백만년 만의 트윗이 이런 내용이라 먼저 죄송한 마음입니다. 어느 현명하신 분이 sns는 인생의 낭비다 하셔서 말을 좀 아껴보려고 그간 트위터에서 멀어져 있었어요"라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자다가 봉변을 당했어요. 자고 일어났더니 제가 이혼녀가 되어 있더군요. 제 이혼 기사가 났더라구요. 그것도 마치 사실인양"이라는 글을 덧붙였습니다.


또 "저 이혼 안 했습니다. 저희 세 식구 잘 살고 있습니다. 마침 아이가 방학이라 한국에 들어와 있는 상황에서 엄청 당황스럽고 화가나네요. 사실 확인도 없이 이런 기사가 나갈 수 있군요. 하필 제작발표회 날에 말입니다"라고 남겼네요



제작사인 화앤담픽처스가 공식입장을 밝혔는데요


이어 "김은숙 작가와 관련한 루머는 사실 무근임을 명백히 밝힌다. 남편 아이와 최근까지도 아주 좋은 시간을 보냈다"고 해당 보도가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결말을 위해 몰두하기 위해 제작발표회 불참까지 결정한 상황에서 보도가 나와 심히 안타깝다고 전했네요


한편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줄거리는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렸다고 합니다.



김은숙 작가와 이응복 감독이 ‘태양의 후예’, ‘쓸쓸하고 찬란하神 도깨비’ 이후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화제가 됐습니다.



등장인물로는 배우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변요한 김민정 등이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