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아웃



탤런트 양미라가 오는 10월 17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양미라 예비신랑은 2살 연상이라고 하며 직업은 사업가라고 합니다.

남편은 능력과 외모를 두루 갖춘 훈남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양미라는 앞서 택시에 출연해 남자친구의 존재를 밝혔었는데요


당시 차승원 선배님도 닮았고, 20대의 최민수 선배님도 닮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당시 계속 만남이 이어지면 결혼까지도 이어질 수 있다는 뜻을 내비친 바 있습니다



두사람은 2014년에 만나 올해로 4년간 교제했다고 말하며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자연스럽게 만났다고 합니다.


알고 지내다가 사귀게 됐다고 하며, 프러포즈는 생일에 친구들과 있을때 반지를 선물받았다고 합니다.



탤런트 양미라 인스타그램



오래 만나다 보면 조금씩 달라지기 마련인데 예비신랑은 한결 같다고 합니다.


한편 탤런트 양미라는 1997년 잠뱅이 모델 콘테스트로 연예계에 데뷔했는데요



이후 햄버거 CF로 일약 스타덤에 올라 '버거소녀'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팝콘', '인생은 아름다워' '대박가족' '장길산' '어여쁜 당신'  '세자매' 영화 '비밀의 샘을 찾아라', 연극 '러브레터' 등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힙합의 민족2', '매력티비', '어쩌다 어른'에서도 활약했네요



나이는 1982년생이라고 하며 프로필 키 174cm 그리고 동생은 가수 양은지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