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아웃



악성림프종 투병을 했던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는 직접 인스타그램을 통해 “항암 일정이 끝났다. 이후 진행한 검사에서도 더 이상 암이 없다고 한다. 머리털도 눈썹도 다시 자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와 함께 피트니스 클럽에서 운동복을 입은 자신의 뒷모습이 담긴 사진도 공개했는데, 한층 몸에 근육이 붙은 모습이 보이기도 하죠.



허지웅은 “할머니를 위해 네잎클로버를 하나씩 모아 앨범을 만들었다가 이제는 형에게 필요할 것 같다며 보내준 분의 마음을 기억하고 있다. 가장 힘들 때 제 글로 다시 일어설 힘을 얻었었다며 이제 자신이 도움을 주고 싶다던 분의 이야기를 기억하고 있다”고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또한 “저는 이런 격려와 응원을 받아도 될 만큼 좋은 인생을 살지 않았던 것 같다. 노력은 했었는데, 닿지 못했다. 병실에 누워있는 내내 그것이 가장 창피했다”고 고백하기도 했네요.



요즘 일상에 대해 “운동을 해도 괜찮다는 것이 기뻐서 매일 운동만 한다. 빨리 근력을 되찾고 그 힘으로 버티고 서서, 격려와 응원이 부끄럽지 않을 만큼 좋은 어른이 되겠다”라고 암 완치 소감을 밝히기도 했네요.


한편 방송인 허지웅은 지난해 12월 혈액암의 일종인 악성림프종 진단을 받아 항암치료를 이어왔었죠.



악성림프종은 혈액세포의 하나인 림프구가 과다증식하며 암 세포를 만드는 병이라고 하며 몇기 진단인지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허지웅 프로필 키는 180cm 또는 170cm 후반으로 알려졌는데 몸무게는 60kg 정도라고 하네요. 이혼 당시 몸무게는 54kg 였다고 고백하기도 했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