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아웃



배우 장신영 강경준 커플이 아들과 어린이날 맞이 가족 데이트를 즐겼다고 알려졌는데요



장신영과 그녀의 아들 강경준이 합정역에 함께 있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세사람을 어린이날 혼잡한 도로를 감안해서 지하철로 대신 이동한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배우 강경준은 앞서 장신영의 아들에 대한 사랑을 표현해오기도 했는데요



SBS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여 아내 장신영보다 더욱 아들을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거나 시상식 수상소감에서도 언급한 바 있습니다.


세사랑ㅁ은 이외에도 같이 있는 장면이 여러번 포착되기도 했죠



장신영 강경준 두사람은 2013년 JTBC 드라마 '가시꽃'으로 만나 사랑을 키워오기도 했습니다


두사람은 최근 SBS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으며, 5월 내 결혼할 예정이라고 알리기도 했습니다.



현재 장신영은 장동건 박형식 채정안 등과 함께 드라마 슈츠에 출연중입니다.



배우 장신영(본명 장신자) 나이는 1984년생이라고 하며 강경준은 1983년생으로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1살이라고 합니다.


각각 프로필 키 169cm, 183cm 로 장신 커플이기도 합니다.



두사람의 신혼집은 동상이몽에서 공개되기도 했는데, 이때 역삼동 부동산으로 간 모습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당시 장신영 강경준은 이승기 강호동 배용준이 살았던 아파트를 소개받기도 했는데요



탤런트 강경준 인스타그램



이를 듣고 강경준이 너무 세다고 말하며 방송을 의식한듯 말로 안하고 종이에 써서 보여줬지만 공인중개사는 8억에서 10억이라고 직접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