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아웃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가정의 달 두 번째 특집으로 ‘야간 매점 리턴즈’가 진행됐는데요



여기에서는 백종원 아내 배우 소유진, 배우 최민수 아내 강주은, 가수 겸 방송인 하하 아내 가수 별, 그리고 기은세가 출연해 남편에 대해서 얘기했습니다.


결혼 6년차인 기은세는 나이차가 띠동갑이 나는 남편과의 연애사를 공개했는데요



그녀는 "남편과 1년의 만남 후 헤어졌던 시기가 있었다"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당시 나이 28살이었는데, 처음 실연의 고통을 느꼈다고 말했는데요


이어 "할 수 있는 건 다 해보자 싶어서 술 마시고 집을 찾아가기도 했다. 그러나 남편은 '술 마셨어? 가'라고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고 굴욕적이었던 만남을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기은세가 먼저 청혼을 했지만 어찌됐든 결국 결혼을 하게 된 두사람


현재는 아이를 갖고 싶어서 노력중이라고 말하며 소유진의 세 자녀를 부러워하기도 했습니다.



남편 직업은 게임사업을 하고 있었는데, 현재는 백수로 놀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두사람 모두 딱히 직업적으로 활동하고 있지 않은데 집안이 좋은가 보네요


그리고 기은세는 2011년 결혼을 했는데, 남편은 재미교포라고 하며 당시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현재는 미국으로 건너가 제2의 인생을 살고 있으며 수지, 김희선 닮은 외모로 인스타그램에서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기은세 학력은 백석대학교 회화학과 출신이라고 하며 2007년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출연으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배우 기은세 인스타그램



이후 드라마 ‘기담전설1’(2008), ‘전설의 고향-사신이야기’(2008), ‘황금물고기’(2010), ‘더 뮤지컬’(2011), ‘패션왕’(2012) 등에 출연했으며, 영화 ‘로맨틱 아일랜드’(2008)와 ‘여자 없는 세상’(2009)에서 열연했다고 하네요


본명은 변유미라고 하며 택시에 출연하여 자신의 집안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나이는 1983년생으로 올해 36살이라고 하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뷰티, 패션, 인테리어 등을 공유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