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아웃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MBC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의 배우 이이경과 김선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DJ김신영은 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를 소개하며 “전작이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다. 부담은 없냐”고 질문했는데요



이에 김선아가 ’내 뒤의 테리우스’ 후속이니까 우리가 테리우스 아니냐고 답해 당황하게 했네요


이 모습을 본 이이경은 평소에도 이런 개그를 한다고 말하며, 자신은 적응이 됐다고 말하기도 했네요



그리고 이이경에 대해 닮은꼴이 많다고 말했는데요

기성용 축구선수를 닮은 것 같다고 말했네요



또한 배우 김선아, 이이경 두사람 모두 샤이니 민호와 친분이 있다고 말했는데요


김선아 이민호 두사람은 '낯가리는 사람들의 모임'에 들어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멤버로는 손현주 선배님, 보아, 고창석 씨, 마동석 씨, 장혁 씨 등이 있다고 말했네요



그리고 이이경은 민호와 드라마를 같이 했는데, 친해졌다고 합니다.

호인이고 성격이 너무 좋고 운동으로 인연이 깊다네요



김선아 나이는 1973년생이며, 이이경 나이는 1989년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