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아웃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배우 조보아와 방송인 지상렬이 함께 출연했는데요



이날 의외의 조합이라는 말이 있었는데 조보아는 “지상렬 선배님과는 사적으로도 만나는 사이”라며 친분을 자랑했습니다.


지상렬의 출연도 조보아의 요청으로 성사된 것이라고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지상렬은 "조보아는 내 인생의 턱받이다. 흘리면 챙겨준다.

방송이 끊길만 하면, '정글'과 '아형'에 데려가 주더라"면서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그는 “보아에게 ‘녹화 끝나고 뒤에 스케줄 있니?’라고 물었는데 ‘스케줄 있죠 오빠랑'이라고 답하더라”라며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조보아 과거사진(졸업사진)



과거 두 사람은 함께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며 친해진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특히 두 사람은 ‘정글의 법칙’ 출연 당시 ‘애벌레 먹방’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병만족은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의 원주민 멘타와이족에게 애벌레를 대접받았는데요


이에 지상렬은 “보아가 정글에 온 이유는 다른 건 몰라도 애벌레는 꼭 먹겠다는 것”이었다며 조보아에게 애벌레를 건넸습니다.



배우 조보아 인스타그램



지상렬은 조보아에게 “애벌레 광고를 노리는 건 아니지만 ‘간약’ 이런 거는 노릴 수 있다”면서 부추겼고 조보아는 결국 애벌레를 삼키는 모습을 보였죠


입을 벌려 애벌레를 다 먹었다고 인증한 조보아는 “풀 씹는 향이 난다”고 애벌레 시식 소감을 전하기도 했었습니다.



한편 조보아 나이는 1991년생이며 프로필 키 165cm, 소속사 싸이더스HQ 라고 합니다.


학력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나왔으며 데뷔는 2012년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 로 했다고 하네요.



닮은꼴로는 전 에프엑스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설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