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아웃



배우 김선아가 이이경, 남규리, 차학연(빅스 엔)과 함께 찍은 MBC 새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 단체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붉은 달 푸른 해' 사랑해주실꺼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곳에는 김선아, 이이경, 남규리, 차학연의 모습이 있었네요

수목드라마 내뒤에 테리우스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선아 이이경 나이차이는 16살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김선아 나이는 1975년생이라고 하네요.



이 작품의 줄거리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라고 합니다.



김선아는 사건 중심에 선 주인공 차우경 역을 맡았다고 하며, 착한 딸이자 성실한 아내, 아동심리 상담사로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상대역 이이경은 형사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유일하게 그녀의 말을 들어주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배우 이이경 인스타그램



참고로 2015년 금융감독원이 공개한 보고서에 배우 이이경의 부친 연봉은 10억원대로 알려졌습니다.



수목드라마라고 하며, 몇부작인지 보니 16부작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