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아웃



JTBC ‘라이프’에 출연하는 배우 이규형



그는 전작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 얼굴을 알리는데 성공했는데요


아무래도 전작 캐릭터가 독특했기 때문에 쉽게 잊히지 않을텐데, 일부러 없애야지 하면서 연기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다정다감한 성품의 소유자로 건강보험 심사평가위원회 심사위원이자 정형외과 전문의 예선우 역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상국대학병원 응급의료센터 예진우(이동욱)의 친동생으로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라이프 줄거리는 리 몸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이야기를 그린다고 합니다.



탤런트 이규형 인스타그램



의사의 신념을 중시하는 예진우(이동욱)와 무엇보다 숫자가 중요한 냉철한 승부사 구승효(조승우) 그리고 이를 둘러싼 인물들의 심리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특히 이 드라마는 비밀의숲을 맡았었던 이수연 작가와 디어마이프렌즈에서 연출을 맡은 홍종찬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라고 하네요



등장인물로는 조승우 이동욱 원진아 유재명 문소리 문성근 이규형 천호진 염혜란 김원해 태인호 엄효섭 등이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는 최근 신혜선이 보낸 커피차 앞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을 올렸는데요

두사람은 과거 tvN 비밀의숲에서 같이 출연했다고 합니다.


신혜선은 최근 양세종과 함께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 출연중입니다.

한편 배우 이규형 나이는 1983년생으로 올해 36살이라고 하며, 결혼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배우 정해인 인스타그램



프로필 키 175cm 이며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학과를 나왔다고 하네요